> 고객센터 > FAQ

faq search

검색
번호 제목
53 결제/계산서 Q. 발급받은 가상계좌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Ans.

 

입금 시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매 주문 시마다 새로운 계좌번호(개인전용)로 부여되며, 해당 주문에만 유효합니다.

 

고객님께서 발급받으신 가상계좌는 3일이내 미입금 시 자동취소되므로, 3일이내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입금 일자는 문자로 안내하여 드립니다.

52 상품/솔루션/서비스 Q.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?

Ans.

 

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로그아웃 이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,

 

최종 저장일로부터 15일간 보관됩니다.

51 결제/계산서 Q.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Ans.

 

세금계산서 발행은 가상계좌를 이용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 

세금계산서 신청은 마이페이지 내 좌측에 있는 세금계산서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발행일은 고객님께서 입금한 날짜로 발행되고 발행은 1~2일 정도 소요되며,

 

입력하신 담당자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 

50 회원/인증/마일리지 Q.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

Ans.

메일 계정을 가진 분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단, 해외 배송은 현재 서비스 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

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49 회원/인증/마일리지 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ns.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를 하시면 가능합니다.


단, 가입하신 아이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다 탈퇴를 하실 경우,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
 

48 회원/인증/마일리지 Q.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?

Ans.

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47 결제/계산서 Q.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.

Ans.

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 문제로 결제창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해당 문제 발생 시 아래의 절차대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익스플로어 도구 - 인터넷 옵션 – 보안 탭 선택
2. 사이트 버튼을 눌러 *.lgcns.com 을 등록 - 서버 확인(https:) 필요 체크 해제 - 닫기
3. 보안 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 -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부분이 ‘사용’인지 확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기타 부분 혼합된 컨텐츠 표시 사용체크, 팝업차단 사용 안함 확인
4.고급 탭 선택 - 서버의 인증서 해지 확인 체크 해제

 

* IE11의 경우 호환성 보기 설정에 lgcns.com / olog.co.kr을 추가해야 합니다.


* 설정을 변경한 이후에는 모든 브라우저 창을 닫은 후 재 접속 해주셔야 합니다.

 

해당 스텝을 거친 후에도 적용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(1644-0109)로 원격지원 요청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46 회원/인증/마일리지 Q. 회원ID/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Ans.

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45 주문/배송 Q. 다른아이디로 주문한 건도 묶음 배송 신청 할 수 있을까요?

Ans.

 

서로 다른 아이디로 주문하신 경우 묶음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
 

번거로우시더라도 같은 아이디로 주문 하셔야 묶음 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44 상품/솔루션/서비스 Q. 구매한 상품을 올로그 갤러리에 공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ns.

 

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을 보시면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의 상태가 구매확정 상태일 경우,

 

프로젝트명 하단에 e-포토북 갤러리 공개 버튼을 누르시면 올로그 갤러리에 공개됩니다. 

1 2 3 4 5 6 끝 페이지로 이동